물류/판촉관리

물류/판촉관리, 경원산업관리가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겠습니다.

고객들은 제품의 품질뿐만 아니라 서비스 수준에 있어서도 점점 더 높은 기대수준을 갖는 추세에 있으며,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새로운 가치의 제공을 위하여 고객 가족주의 철학을 바탕으로 물류/판촉 지원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전체적인 시스템에서 상호간의 시너지효과 증대를 위한 체계적관리를 통해 물류유통구조의 혁신과 다양한 물류/판촉업체의 출현, 전자상거래의 발전, 할인점의 발전 등으로 인해 물류/판촉분야가 다양하게 대두되고 있습니다.

소득구조 변화와 근무여건이 변화되고 있는 시점에서 외식, 문화, 레저의 발전과도 연계되어 물류/판촉 서비스는 기업의 생존을 위한
기본 서비스로 인식되었고, 소소한 일상생활에서 시작하여 고객의 만족을 분석하여 매출목표에 다다를 수 있도록 남다른 정신을 토대로 한 물류/판촉
서비스로 경원산업관리는 고객사에게 진정한 파트너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 물류유통구조 혁신

    고객서비스 제고, 전략적인 리드타임 관리

  • 다양한 지원서비스

    미래 지향적인 조직통합, 신속한 산출관리 대응

  • 매출증대

    판매촉진 스케줄관리, 날씨별 판촉전략 수집

  • 판촉전략

    소비시장 확대노력, 디스플레이 변화

Logistics Promotion Management

    고객서비스 제고

  • 소비자의 기대수준을 맞추느냐가 경쟁에서의 성패를 가름할 수 있으므로 기업에게는 고객 서비스의 증대가 부가가치를 갖는 셈이며, 고객 서비스는 시간과 장소의 측면에서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춰 고객의 손에 들어가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전략적인 리드타임 관리

  • 제품을 만들기 위한 새로운 기술의 수명이나 제품 수명 자체가 점점 짧아 지고 있는 현상이 의미하는 바는 한 제품이나 기술을 통하여 이익을 거둬들일 수 있는 기간이 짧아진다는 것입니다. 이에 따라 기업들은 제품개발부터 생산, 판매, 배달 까지의 리드타임을 줄이기 위해서 많은 시도를 하고 있는 만큼 물류관리의 리드타임관리를 철저히 하겠습니다.

    조직통합

  • 미래지향적인 기업은 과거와는 다른 조직형태를 가지게 될 것이므로, 제조 마케팅 구매 부분과 각각에 관리자가 있는 것이 아니라 총괄하는 관리자가 존재하여 시장과 고객을 중시하는 경영을 펼치고 있습니다. 남보다 뛰어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과 인력을 중심으로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산출관리

  • 산출관리는 시장수요에 신속하게 대응하며 경쟁력을 향상시키려는 방법이므로, 산출관리의 목표는 공급사슬의 길이를 단축하고 물류의 속도를 높일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판촉전략

  • 소비시장 확대노력으로 제품의 신선도를 기본으로 하며 차별화전략을 수립하고 홍보와 광고(가격할인 등), 가치향상을 위해 노력을 하겠습니다.
    디스플레이 변화를 주기위해 차별화된 진열 및 연출과 계절에 따라 계절감이 넘치도록하며, 사람 눈에 잘 띄는 장소나 효율이 좋은 장소를 선점하여 레이아웃에 변화를 주는 노력을 하고, 진열장소의 청결을 유지하는 등 판촉전략에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매출증대를 위한 노력

  • 판매촉진 비용을 수립하고, 연간 스케줄 작성을 통해 체계적인 관리가 되도록 하며 날씨별, 계절별 등 다양한 변화를 고려하여 신제품을 제안하는 노력으로 매출증대에 기여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