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관리

호텔관리, 경원산업관리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호텔, 레저 및 골프장 분야 등의 업무위탁 운영과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사의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가장 큰 변화의 패턴은 주 5일근무제 정착, 국민생활수준 향상, 레저 소비의 변화에 대하여 많은 호텔분야 고객사들이 경쟁력 향상과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파트너쉽을 형성하고 있으며, 신뢰성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고객사별 운영

    운영서비스 노하우 축적, 메뉴얼에 의한 운영, 직무별 전문인력 확보

  • 인사노무관리

    수급 시스템 구축, 안정적 노무관리 시스템 구축

  • 자체교육

    지속적 교육훈련지원, CS마인드 함양, 업무역량 제고

  • 네트워크연결

    실시간 서비스 제공, 신속한 업무지원 체계유지

Hotel management SERVICE

    호텔, 리조트, 골프장 등 위탁운영 서비스 노하우 축적

  • 호텔과 리조트, 골프장 등의 지원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축적하여 고객사별로 특성화하고, 이를 메뉴얼화 동시에 각 기능별, 직무별 전문인력과 예비인력을 확보함으로써 원활한 지원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철저한 인사노무관리 시스템 구축

  • 고객의 수준에 맞는 전문인력의 수급시스템을 구축하여 현장 대응 및 대처능력이 즉각적이고 신속하게 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입사에서 퇴사까지 모든 직원들에게 안정적인 노무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관리함으로써 고객의 신뢰를 높이고, 퇴사후에는 재취업의 기회를 부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전국 네트워크에 의한 신속한 서비스 제공

  • 전국 각 현장을 네트워크망으로 연결하여 실시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고 현장관리자와 본사관리자와의 신속한 업무지원체계를 유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체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 고객의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교육책임자 선발을 통해 지속적으로 교육훈련을 지원하고 지속적인 고객서비스 마인드 함양 및 업무역량을 제고시키기 위해 자체 교육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