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관리
호텔 관리
호텔관리, 경원산업관리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호텔, 레저 및 골프장 분야 등의 업무위탁 운영과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사의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가장 큰 변화의 패턴은 주 5일근무제 정착, 국민생활수준 향상, 레저 소비의 변화에 대하여 많은 호텔분야 고객사들이 경쟁력 향상과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파트너쉽을 형성하고 있으며, 신뢰성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사별 운영
운영서비스 노하우 축적, 메뉴얼에 의한 운영, 직무별 전문인력 확보
인사노무관리
수급 시스템 구축, 안정적 노무관리 시스템 구축
자체교육
지속적 교육훈련지원, CS마인드 함양, 업무역량 제고
네트워크연결
실시간 서비스 제공, 신속한 업무지원 체계유지
Hotel management SERVICE
호텔, 리조트, 골프장 등 위탁운영 서비스 노하우 축적
호텔과 리조트, 골프장 등의 지원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축적하여 고객사별로 특성화하고, 이를 메뉴얼화 동시에 각 기능별, 직무별 전문인력과 예비인력을 확보함으로써 원활한 지원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철저한 인사노무관리 시스템 구축
고객의 수준에 맞는 전문인력의 수급시스템을 구축하여 현장 대응 및 대처능력이 즉각적이고 신속하게 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입사에서 퇴사까지 모든 직원들에게 안정적인 노무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관리함으로써 고객의 신뢰를 높이고, 퇴사후에는 재취업의 기회를 부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전국 네트워크에 의한 신속한 서비스 제공
전국 각 현장을 네트워크망으로 연결하여 실시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고 현장관리자와 본사관리자와의 신속한 업무지원체계를 유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체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고객의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교육책임자 선발을 통해 지속적으로 교육훈련을 지원하고 지속적인 고객서비스 마인드 함양 및 업무역량을 제고시키기 위해 자체 교육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